부산피부과, 출력이 좋은 국산 리프팅 ‘뉴테라’ 주목

    생활 / 시민일보 / 2015-10-13 23:58:47
    • 카카오톡 보내기
    젊었을 때부터 관리를 해야 그 아름다움이 오래도록 유지된다는 말이 있다.

    주름이나 피부의 처짐도 마찬가지다. 동안을 위해 보톡스나 필러는 물론이고 지방이식, 리프팅 수술을 하는 사람들이 크게 늘고 있지만 무엇보다 가장 쉽고 오래 그 효과를 유지하는 방법은 바로 미리부터 예방하는 것이다.

    때문에 최근 들어 젊은 층에서도 리프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 절개나 마취가 필요 없어 부기나 멍이 거의 없기 때문에 티가 나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그 효과가 좋아지는 레이저 리프팅이 인기를 얻고 있다.

    대학원생인 28세 김(여, 부산)씨는 친구들 대부분이 피부과나 클리닉을 다니면서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있는데 최근 친구들 사이에서 가장 관심이 큰 것이 ‘뉴테라리프팅’ 이라고 한다. 기존에 레이저 리프팅이 효과는 있지만 비용 부담 때문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단점이 있었는데 뉴테라 리프팅은 그 효과는 고가의 레이저 리프팅에 못지 않으면서 저렴하며 국산이라는 믿음이 있기 때문이다.

    부산피부과 톡스앤필 부산서면점 현태명 원장은 “뉴테라 리프팅은 울쎄라, 더블로, 울트라포머 등 유팀스에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는 HIFU(High Intensity Ultrasound)를 이용한 비침습적 안면거상술로 피부 속 깊은 곳부터 당겨 올리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 뉴테라시술과 함께 실리프팅이나 보톡스, 필러등을 함께 시술받으면 그 효과가 배가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레이저 리프팅의 가장 큰 특징인 수술 없이 간단하게 레이저로 얼굴의 어려 보이게 하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부담이 있거나 자연스럽게 티가 나지 않는 시술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뉴테라 리프팅은 타 레이저 리프팅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지만 그 효과는 뛰어나고 시술시간이 짧고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리프팅 레이저의 장점인 수술이나 절개가 없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일상생활의 복귀가 용이하다는 이점으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조언했다.

    또 노화가 시작되는 20대 들의 관심이 큰 이유에 대해서 현태명 원장은 “레이저리프팅은 시술직후 시술티가 나지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그 효과가 더 증가하는 특징 때문에 피부의 노화를 늦추고 자연스럽게 어려 보이는 얼굴이 가능하기 때문”이라며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표면 아래의 SMAS층(근막층)까지 전달하여 피부 속 콜라겐을 재생하고 피부를 당겨 올라오게 만드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현 원장은 “팔자주름, 처진 볼, 목주름, 이중턱, 깊은 눈가주름, 다크서클, 미간주름, 이마 등에 적용이 가능하고 간단한 연고마취 후 시술할 수 있으으며, 절개나 흉터가 없고 회복기간이 필요없다는 것이 뉴테라 리프팅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톡스앤필 부산서면점에서는 하이리프트 프로그램을 통해 뉴테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뉴테라와 윤곽주사를 29만원부터 저렴한 가격으로 시술 받을 수 있고, 뉴테라 150샷에 25만원부터 보톡스, 더모톡신 등 함께 시술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