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모델하우스 16일 오픈

    부동산 / 고성철 / 2015-10-16 23:58:41
    • 카카오톡 보내기
    고객 맞춤형 중소형 대단지
    [남양주=고성철 기자]반도건설이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들어설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의 모델하우스를 16일에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앞서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 신도시 사업지를 중심으로 완판 신화를 이어오고 있는 반도건설이 이번에는 남양주 다산신도시에서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으로 성공 분양에 도전한다.

    이 단지는 다산신도시내 B-6블록에 지하 1층~지상 30층, 11개동 전용면적 기준 82·84㎡ 중소형으로만 구성돼 실수요의 선호가 높을 전망이며, 또 1085가구 대단지로 지어져 프리미엄 역시 기대된다. 반도건설은 2007년 남양주 진접택지개발지구에 성공적으로 공급한 바 있는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의 단지명을 이어 남양주에 시리즈인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은 다산신도시내 B-6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30층, 11개동 전용 82~84㎡ 1085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로는 ▲82㎡ 847가구 ▲84㎡ 238가구로 구성됐다.

    다산신도시는 교통망이 잘 갖춰져 서울 및 수도권과의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이다.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인 별내선 복선전철(8호선 연장선) 다산역(가칭·예정) 이용시 서울 송파구 잠실역까지 9개 정거장을 거쳐 도착 가능하며 43번국도~강동대교 이용시 잠실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교통뿐만 아니라 다산신도시는 친환경 생태순환도시로 조성되는 만큼 자연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남양주시청 제2청사, 교육청 등 행정기관이 위치했으며, 공공청사시설 연계를 통한 주거·상업·업무 복합 지역중심지로서 남양주시 행정타운을 이룰 전망이다.

    특히 반도건설은 이번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에 신도시에서 검증된 특화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도시에서 인정받은 '수납공간 강화+펜트리 공간+안방서재특화' 등 고객맞춤설계와 교육특화로 또 한번 성공분양을 이어갈 계획이다.

    반도건설만의 자랑인 단지내 교육특화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이미 김포 한강신도시 3차를 비롯해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송산신도시, 의정부 민락 등 신도시 사업지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별동학습관이 다산신도시에서는 최초로 제공된다.

    단지내 별동학습관에는 영어전문교육기관 YBM과 능률교육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입주민에게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YBM과 연계한 영어마을(가칭)을 조성하고, 중고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대상으로 영어회화와 문법 등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여기에 능률교육과 연계해 영·유아 및 아이들을 위해 영어, 독서, 한글, 수학 등 다양한 과목을 개설해 개별 맞춤학습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3.3㎡당 평균분양가는 최근 분양한 아이파크(3.3㎡당 분양가 1140만원대)보다 저렴한 금액에 책정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오는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22일 2순위가 진행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 남양주시 지금동 47-8(남양주시청 2청사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18년 3월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