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지만 관광객의 증가만큼 숙박시설의 부족현상이 생겨났고 낙후된 숙박시설이 많아 관광객들을 만족시키지 못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최근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분양형 호텔이 투자자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제주도의 원도심에 위치하고 있는 데이즈호텔 제주시티가 단연 화제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브랜드, 사업구조, 수익성을 고루 갖춘 안정적인 투자처로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이다.
게다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제주 제2공항이 데이즈호텔 제주시티가 위치한 곳과 가까운 성산읍에 위치할 예정으로 제2공항이 신설 되면 더욱 많은 관광객이 유지될 것으로 전망 하고 있어 서울, 수도권 지역 투자자뿐 아니라 제주도민 투자자들까지 몰리고 있는 추세이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전 세계 호텔체인그룹 윈덤그룹이 소유한 대표적 브랜드 호텔이다. 전 세계에 7700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0개의 데이즈 호텔이 운영되고 있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최적의 입지에 위치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행정, 문화, 상권의 중심지로 제주공항과 국제여객터미널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국인 관광객(요우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신라와 롯데면세점, 5개의 카지노 그리고 바오젠거리가 바로 10분 거리에 있다. 호텔 인근에는 제주 법원, 지방법원, KBS, 교육청 등의 관공서가 있어 관광객뿐 아니라 비즈니스객들의 수요도 많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타 호텔 분양과는 다르게 국제 자산신탁에서 직접 분양관리·공사비 지급 등 모든 시행업무를 책임지고 있으며 제1금융으로부터 PF를 조성해 사업성과 수분양자들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지하 2층~ 지상 10층 375실, 총 5가지 타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오피스텔처럼 개별등기가 가능하다.
중도금대출 60% 전액 무이자 처리되며 50%대출기준 실투자 금액에 대해 최초 1년간 연16% 확정수익을 지급해주고, 이후 9년간은 최소 연11%의 확정수익을 지급해준다. 더불어 호텔운영 수익도 별도로 지급해 주기 때문에 연20% 정도까지도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데이즈호텔 제주시티는 1인 3채까지도 분양 받을 수 있어, 그 동안 마땅한 투자대안을 찾지 못한 채 은퇴를 앞둔 투자자들에겐 노후 준비를 위한 든든한 투자처로 각광을 받고 있다.
현재 강남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평소 홍보관이 붐비는 관계로 방문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에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 02-2058-2800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