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대규모 업무지구로 개발되는 문정지구에서 지하철 8호선 문정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하고, 2016년 완공 예정인 KTX 수서역이 단지 바로 옆 탄천 건너편에 위치한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 오피스텔이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짓는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는 미래형업무지구 특별계획구역 10-4,5,6,7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4층~지상 14~18층 2개동 규모로 오피스텔 464실과 오피스 264실, 67개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지상 1~2층은 상업시설이고 오피스와 오피스텔을 각각 1동씩 분리배치했다. 오피스는 지상 3~14층, 오피스텔은 지상 3~18층에 들어선다. 오피스텔은 원룸타입의 소형위주로 전용면적 21㎡(14.9평형) 448실, 34㎡(24.6평형) 16실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는 지하철 8호선 문정역이 도보거리에 있으며, 2021년 개통 예정인 경전철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칭)이 가깝고, 단지 바로 옆 탄천 건너편에 KTX와 GTX를 동시에 이용하는 수서역이 2016년 완공 예정이다. KTX 수서역은 대규모 복합개발을 통해 백화점 및 대형 상가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하루에 약 4만여명의 이용객이 오고 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서울외곽순환도로와 분당~수서간고속화도로, 동부간선도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서울과 지방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는 문정법조타운과 송파행정복합타운, 지식산업센터가 모여 있는 미래형업무지구 특별계획구역 핵심요지에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또한, KTX수서역, 제2롯데월드, 세곡·장지·위례 택지개발사업, 가락시영재건축, 가락시장현대화사업, 동남권 유통물류단지 등 각종 개발계획의 중심에 위치하여 지속적인 발전이 기대된다.
가든파이브, NC백화점, 이마트를 보도로 이용할 수 있으며, 킴스클럽, 멀티플렉스영화관, 아트홀, 콘서트홀과 탄천이 가깝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 약 20,000㎡ 규모의 근린공원도 조성된다.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는 일반 오피스보다 10cm 더 높은 2.4m 층고로 개방감을 극대화하였으며,다양한 수납공간과 함께 냉장·냉동고, 전자레인지, 세탁기, 천장형에어컨 등 빌트인 가전제품이 제공된다. 특히 전용면적 34㎡의 경우 2면 개방형 거실 설계로 자연환기와 조망이 뛰어나며, ‘ㄷ’자형 주방과 아일랜드 식탁이 설치된다.
단지 내 지하 1층에는 휴게실, 코인세탁실, 무인택배실, 세대별수납창고 등 입주민 편의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며, 거실동체감지기와 현관방범감지기, 지하 주차장 비상콜 시스템 등 보안에도 각별히 신경을 썼다.
분양 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는 인근에 분양 중인 송파헬리오시티, 힐스테이트에코문정, 힐스테이트에코미사, 미사푸르지오시티, 삼성동센트럴아이파크, 동천자이 등과 비교해 문정지구에서 업무단지를 끼고 있는 유일한 오피스텔로 그 희소성으로 안정적인 수익과 시세차익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 모델하우스는 서초역에 위치하며, 입주는 2017년 12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 방문시에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며, 기다림 없이 원활한 관람과 상담을 위해서는 전화예약이 필수이다.
분양문의 : 1588-3514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