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여성가방 ‘모하이’ 연말 맞이 특별 50% 할인 이벤트 실시!

    뷰티/패션 / 서혜민 / 2015-12-24 06:58:02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서혜민 기자]수제 여성가방 전문브랜드 ‘모하이’에서 연말을 맞아 고객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모하이는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2015/16 FW시즌 제품을 무려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모하이 백팩과 토트팩 50% 할인을 시작으로, 매주 할인제품을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할인 이벤트 제품에도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3,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더욱이 모하이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가의 10%가 포인트로 적립되는데, 할인 이벤트 목록에 해당하는 제품을 구입할 경우 할인가가 아닌 원래 정가를 기준으로 포인트가 적립된다. 고객들로서는 모하이 제품을 반값에 구매하면서도 2배의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셈이다.

    모하이는 소규모 공방에서 시작한 정통 수제 가방 브랜드로, 차별화된 스타일의 가죽 클러치와 토트백, 백팩 등 다양한 가방들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 한 개당 996번의 타공과 498회의 헤링본 스티치, 4,320분의 공정시간을 쏟아 부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다. 특히, 고급 수제 주문제작 제품라인에만 적용되는 헤링본 스티치 봉제기법은 모하이 가방만의 특별하면서도 개성적인 디자인을 완성시켜주고 있다.

    장인의 손길을 거친 모하이 가방은 고객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은 기존 명품스타일의 가방에 식상함을 느낀 고객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가고 있으며, 자신만의 차별화된 가방을 원하는 고객들로부터 구매가 줄을 잇고 있다. 주력 제품인 10만원 안팎의 모하이 클러치백뿐만 아니라 V자 모양의 헤링본스티치 방식으로 제작된 100만원 대의 프리미엄 제품도 단골고객이 생겨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모하이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인 클러치백을 주력으로 디자인적 차별화는 물론,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멀티백으로서의 기능성까지 높여 나갈 예정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하이 가방의 뛰어난 품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특별 할인 행사를 통해 반값에 판매되는 백팩과 토트백 외에도 모하이 클러치 등 다양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모하이 가방들은 공식몰(http://www.mohaibag.com)을 통해 더욱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