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어있는 페이스라인을 찾고 싶다면…. 파워트리 얼굴마사지기 주목

    뷰티/패션 / 김다인 / 2015-12-24 19: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페이셜 관리 도구인 파워트리를 사용하는 모습이다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요즘 한국 여성들은 얼굴윤곽관리에 관심이 많다. 하지만 기존의 얼굴윤곽관리는 심한 통증과 미미한 효과로 큰 만족을 이끌어내지 못했다. 이러한 시점에서 ㈜브룸클래식코리아(이하 브룸클래식)가 출시한 페이셜 관리 도구인 파워트리가 통증이 거의 없고 효과적인 페이셜 관리 도구로 에스테틱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파워트리를 출시한 브룸클래식은 에스테틱 회사로 지난 2005년 국내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였다. 이후 10년동안 아시아인 피부에 특화된 고기능성 화장품인 에스테트윈과 독자적인 바디 앤 페이셜 트리트먼트 테라피 도구인 파워트리로 국내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파워트리는 브룸클래식과 일본 정형외과 학회 전문의인 타무라 류이치가 함께 연구개발한 테라피 도구이다. 신체의 근육이론을 바탕으로 만들어져서 과학적인 도구라며 에스테틱 시장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피부관리사와 고객 입장 모두에게서 파워트리가 통증관리, 라인관리, 부종, 슬리밍 등의 모든 신체관리를 하는 것에 모두 적합하다는 것을 인증받았다. 실제로 700명이 넘는 피부미용사들이 파워트리를 배우는 과정인 파워트리 디플로마(자격증)를 이수하였다고 한다.

    또한 파워트리가 기존 테라피 도구와의 다른점인 곡선디자인과 부드러움을 내세워 손으로 만져지지 않는 근육들까지 손과 같은 느낌으로 관리하여 고객의 만족과 신뢰를 얻고 있다.

    브룸클래식은 파워트리의 인기에 힘입어 현재 파워트리 체험단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https://www.facebook.com/beautyinnow/posts/611661398972149) 지난 10월 숨은 바디라인을 찾는 주제에 이어 이번 체험단의 목적은 숨은 페이스라인을 찾는 것이다. 파워트리가 페이셜 관리에 얼마나 유용한 도구인지를 소비자들에게 직접 보여주고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이와 같은 체험단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고 한다. 이미 시장에서 파워트리의 페이셜관리는 호빵맨이나 식빵맨 등의 별명을 가진 사람들의 숨어있는 얼굴의 라인을 찾아주는 관리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고 하니, 이를 통해 페이셜 관리 도구로써의 파워트리의 효과를 더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브룸클래식은 2016년 1월 20일 파워트리 멘토스쿨을 개최할 예정이다. 파워트리 멘토스쿨은 국제파워트리협회가 회원들의 새로운 경영 가치의 혁신 도모와 에스테틱 전문가로서의 열정과 자부심을 드높임을 목적으로 한 프로그램이다. 에스테틱 성형, 마케팅, 고객관리 분야의 멘토를 만나 강의를 듣는 것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파워트리 체험단과 파워트리 멘토스쿨에 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파워트리 홈페이지(http://www.powertre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