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관계자에 따르면 차갑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가 수분을 잃고 메말라 잔주름이 생기기 쉽기 때문에 더욱더 피부관리에 소홀해서는 안 된다. 피부노화로 인해 코 옆이나 볼 아래쪽으로 팔자주름이 생기게 되면, 고집이 세고 심술궂은 인상을 줄 수 있다. 이런 사람들에게는 의료용 특수실을 피부 안쪽 진피층에 삽입해 피부를 끌어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시술인 ‘실리프팅’이 제격이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관계자는 “비포앤애프터클리닉 매직 울트라 V라인 실리프팅은 팔자주름, 볼 처짐, 이중턱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며, 피부 절개를 거의 하지 않고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시술법이 간단하고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개인 맞춤 쁘띠 동안 성형으로 선택적인 시술이 가능해 원하는 부위의 주름을 제거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매직 울트라 V라인 실리프팅은 비절개, 안전한 소재, FDA, KFDA 특허 받은 실을 사용해 부작용 및 붓기를 최소화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매직 울트라 V라인 실리프팅은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색소 완화, 피부 탄력 증가로 리프팅, 타이트닝, 브라이트닝, 화이트닝 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다”며, “한 시간 내외의 짧은 시술로 통증부담이 적고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고 말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관계자는 “비포앤애프터클리닉 매직 울트라 V라인 실리프팅 패키지로는 얼굴 리프팅 효과를 살리는 ‘A. 매직 울트라 V라인 실리프팅 + 더마톡신’프로그램과 얼굴 스킨 퀄리티를 향상시키는 ‘B. 매직 울트라 V라인 실리프팅 + PRP자가혈주사’ 프로그램이 있다. 함께 시술 받을 경우 효과는 배로 나타난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은 십수년간의 뷰티 노하우를 바탕으로 ‘BHM’ 시스템을 도입했다. 미용성형수술 뿐만 아니라 피부, 메디컬에스테틱, 비만 클리닉, 바이오 코스메틱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가들이 최상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한 공간에서 동시에 찾아주는 새로운 컨셉의메디컬 센터로 현재 한류스타 빅뱅, 소녀시대, 2NE1, 보아, 비투비, 멜로디데이, 아이콘, 위너, 포미닛, 비스트, 하정우, 염정아, 공효진 등의 수많은 스타들이 이곳에서 관리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