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피부가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겨울은 주름 걱정이 늘어나는 계절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좋은 화장품을 쓰거나 마사지, 팩 등을 활용하면 동안을 유지할 수 있다고 얘기한다. 생활 속에서 쉽게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방법은 마사지다.
톡스앤필 의료진은 다음괴 같이 마사지 방법을 설명해했다.
◆이마: 중앙에서 관자놀이 쪽으로, 미간에서 이마 쪽 방향으로 올려주면서 마사지한다.
◆코와 잔주름: 작은 원을 그리듯 코 전체를 마사지한다. 입꼬리, 팔자주름, 눈꼬리 부위는 아래에서 위로 튕겨주듯 한다.
◆목: 턱 라인을 따라 귀 뒤쪽까지 올리면서 마사지한다. 목 주변 림프를 충분히 풀어줘야 노폐물과 독소가 쉽게 배출돼 마사지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다.
◆턱과 볼: 피부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피부 결을 따라 마사지한다. 이때 눈 밑은 피부가 약하므로 피해서 마사지해야 한다.
하지만 팔자주름, 눈가주름, 턱선, 목주름 등이 생긴 경우에는 이러한 생활 요법만으로 개선하기에는 한계가 있다. 이에 많은 여성들이 팔자주름리프팅, V라인리프팅, 볼리프팅, 처진얼굴리프팅 등 다양한 리프팅 시술을 받기 위해 일산 등 신도시 피부과로 몰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안티에이징 동안 효과가 뛰어난 시술로 알려진 울트라포머는 초음파 기기를 이용한 시술법으로 얼굴 곳곳에 퍼져있는 팔자 주름이나 눈가 주름 및 목주름까지 완벽하게 관리가 된다.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 동안 비결인 콜라겐을 재생시켜서 피부가 리프팅이 되도록 해준다.
특히 톡스앤필 울트라포머는 피부 진피층과 섬유근막층에 고강도 초음파의 초점을 맺히게해 열응고존을 만들고 열응고존을 중심으로 리프팅효과가 나타나게 고안된 장비로 피부에 시술하게되면 피부 조직이 응고되고 수축되 위쪽으로 당김현상이 나타나 리프팅이 이루어지게 된다.
일산피부과 톡스앤필 일산점 정태영 원장은 “울트라포머는 갸름한 턱선과 얼굴의 전체적 라인이 살아나는 것을 볼 수 있다”면서 “리프팅 시술을 통해 ‘V라인’을 비롯한 팽팽하고 선이 살아있는 ‘작은 얼굴’을 만든다”고 설명했다.
정태영 원장은 이어 “시술 시간은 약 5분 정도로 간단하며 시술 후 붉은 끼나 티가 나지 않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며 “처져있던 얼굴 턱 살이 올라가 얼굴도 작아 보이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톡스앤필 일산점에서는 2016년 수험생을 위해 턱 보톡스+윤곽주사+턱끝필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수술과 절개 없이 갸름한 'V라인 얼굴 만들기'를 위한 윤곽 및 리프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