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대희 예비후보, 마포구갑 4.13 총선 출마선언문

    정치 / 시민일보 / 2016-02-12 07:58:02
    • 카카오톡 보내기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법조인 안대희 국민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을 정치인 안대희로서 돌려드리기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더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다면 내 노력의 결과를 보상 받을 수 있다면 우리 국민은 다시 행복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 생각했습니다. 국민에게 희망을 안겨드려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누구에게나 기회가 있는 사회, 누구에게나 법과 제도가 공정하게 적용되는 균형 있는 사회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저 안대희는 그 동안 공정한 법 적용을 위해 용기 있게 선봉에 서왔습니다. 사회적 권력의 남용을 바로잡기 위해서 균형 잡힌 중재자의 역할을 한 32년의 경험을 펼쳐나가겠습니다.

    이를 통해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돕겠습니다. 누구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대한민국을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국민께서 꿈꾸는 대한민국을 위해 저 안대희는‘신뢰’를 철칙으로 삼아 국가와 국민을 위한 ‘진짜 정치’를 하려고 합니다.

    “민무신불립(民無信不立)”을 항상 가슴에 새기겠습니다. 국민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정치인으로서 가끔 실수 할 수도 있겠지만 신뢰만큼은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대한민국의 ‘변화’를 통해 국민의 ‘기회’를 만들겠습니다.

    새로운 변화와 질서를 만들어 내어 흘린 땀의 ‘무게’와 지갑의‘두께’가 같아지도록 하겠습니다.

    더 살기 좋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는 첫째, 국민 여러분과 함께 가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둘째, 따뜻한 정치, 국민의 마음에 공감하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셋째, 누구에게나 공정한 기회를 줄 수 있는, 어느 한 쪽에 치우치지 않은 중재자의 정치를 하겠습니다.

    넷째,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신뢰를 지키는 용기 있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정치인 안대희는 ‘마포’에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 저의 출마선언은 대한민국의 ‘변화’를 통해 국민이‘기회’를 가질 수 있는 대한민국으로 가기 위한 안대희의 새로운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부족함은 많지만, 강한 의지와 희망으로 마포 주민 여러분 그리고 국민 여러분의 응원을 자양분 삼아 대한민국의 새로운 희망을 싹 틔워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대희 후보 약력

    서울대학교 법학과 중퇴
    (전)대법원 대법관
    (전)대검찰청 중앙수사부장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