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 수영 졸업, 박신혜와 상반된 반응? "졸업해도 취업걱정 없다" vs "그저 얻어먹은 대학생이 아니다"

    연예 / 서문영 / 2016-02-16 09: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유리,수영 인스타그램)
    소녀시대 유리가 멤버 수영과 배우 박신혜와 함께 찍은 '졸업 인증샷'을 공개했다.

    유리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졸업식 #중앙대학교#연극영화학사#연극전공#50기박신혜#51기최수영#52기권유리#중대만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 같은 상황에서 박신혜-유리-수영의 졸업에 대한 세간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어 시선을 모으고 있다.

    15일 한 포털사이트 SNS에는 "중대 출신인데요 박신혜 교양수업 때 조별과제에도 참여 잘하고 평소에도 학교생활 충실해서 놀랬었어요! 그저 얻어먹은 대학생 아니랍니다(mi******)"라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이어 또 다른 네티즌들은 "유리,수영,박신혜 셋다 너무 이쁘네. 졸업 축하해요(gk******)", "대학졸업 축하해요 열심히 좋은활동 하세요(al******)","여기가 천국입니까??(sc******)" "중대언니들 다 예쁘네 ㅠㅠ 졸축!", "소녀시대 다들 친하겠지만 태연-티파니, 수영-유리는 진짜 인생친구 느낌. 살면서 저런 친구 한명이 있다면 진짜 든든할듯(he******)" 등의 응원과 함께 호의적인 반응을 내비쳤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활동하면서 고등학교도 졸업하고 대학도 졸업하고ㅋㅋ대졸자 4명배출 소녀시대(he******)", "좋네요. 돈벌면서 학교 가고싶으면 학교가고 졸업해도 취업 걱정없이 사는 인생이(ku******)"등의 다소 싸늘하고 격양된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들의 의견은 주관적인 관점일 뿐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므로 상반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봐야 되겠다.

    한편 유리-수영-박신혜는 15일 중앙대학교를 졸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