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마지막 기회’ 대구웨딩박람회, 엑스코서 최대규모 개최

    공연/전시/영화 / 김다인 / 2016-02-20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가격, 고객만족, 경품혜택까지 고루 갖춰 현장열기 ‘후끈’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알뜰결혼, 셀프 웨딩 등이 결혼준비의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각종 결혼정보를 한 눈에 만나볼 수 있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늘까지 엑스코에서 최대규모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엑스코 웨딩박람회는 최대할인 최대규모를 내걸고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주말 내내 끊이지 않고 있다.

    대구웨딩연합회가 주최하고 ㈜고구마웨딩이 주관하는 이번 대구결혼박람회 에서는 대구(경산)전지역 웨딩홀 협약을 통해 담당자와 다이렉트로 실시간 비교견적 서비스가 진행된다. 또 허니문, 한복, 혼수 등 결혼준비의 처음부터 끝까지 한눈에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다. 가전과 예물 부분에서도 비교견적을 받을 수 있으니 알뜰 결혼준비를 목표로 하는 예비 신혼부부에게 안성맞춤이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결혼박람회이니만큼 경품혜택도 풍성하다. 이번 엑스코 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 고객 전원에게 에코백과 비타민 볼펜을 제공하고, 참여 경품으로 제주도 왕복항공권과 요트여행권까지 추가로 지급한다. 또 영화예매권 2매, 주차지원금, 셀프웨딩에 필요한 웨딩체크다이어리 등도 증정한다.

    주관사인 (주)고구마웨딩 박경애 대표는 “대구 엑스코 사상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에서 보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글로벌 웨딩박람회 관계자들까지 관심을 가질 만큼 큰 규모의 웨딩박람회인 만큼 더 나은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대구웨딩박람회는 상담 대기시간을 줄이는 등 더욱 수월한 행사 참여 지원을 위해 홈페이지(www.iggm.co.kr)를 통한 사전 서비스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본 홈페이지를 통해 친절한 상담 신청은 물론, 각종 이벤트 안내 및 경품 등의 다양한 혜택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주관사 (주)고구마웨딩 문의처는 1670-5456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