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번에 피스넷이 야심차게 선보인 블루투스 미니앰프는 크기와 디자인, 음질, 합리적인 가격 모두를 갖춘 제품이다. 우선 크기 자체가 손바닥 반뼘 정도로 작아 누구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데, 초경량, 초미니 사이즈인 만큼 가방이나 주머니에도 쉽게 들어간다. 또 등산고리를 이용해 배낭이나 텐트 등에도 쉽게 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그럼에도 피스넷만의 터보파워 구조로 5배 큰 크기의 스피커보다 큰 출력을 뽑아낸다. 여기에 최고 성능의 음질을 구현할 수 있는 피스넷 전용 칩셋을 채택하고, 최대 20W의 박진감 넘치는 2.1채널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함으로써 소형 스피커라고는 믿기지 않을 수준의 깊이 있고 웅장하며, 깨끗한 소리를 자랑한다.
럭셔리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세련된 둥근 직사각형 형태의 피스넷의 블루투스 미니앰프는 갤럭시 노트 4의 가죽 느낌을 채택한 스티치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무엇보다 플라스틱 재질을 가죽느낌이 나도록 가공했기 때문에 고급스럽지만 때를 타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또 세련된 헤어메탈 그릴 디자인을 가미함으로써 마치 메탈 느낌에 버금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마이크로 SD카드 MP3 재생기능으로 스마트폰 블루투스 재생은 물론, MP3와 WMA, WAV 등의 음악 파일을 바로 재생할 수 있다. 또 IPX4 생활방수 기능을 탑재해 빗물이나 습기에도 강하며, 충전단자도 스마트폰과 동일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충전기로도 손쉽게 충전할 수 있다.
피스넷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블루투스 미니앰프는 3만원 대이지만 명품 스피거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음질을 자랑한다”며 “20~30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비싼 스피커들보다 두 배가 넘는 선택을 받았다. 작고 저렴하지만 성능만큼은 어느 제품에도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한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피스넷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상품평 작성시 USB메모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또한, 품질에 불만족을 느낀 구매고객에게 7일 이내로 100% 무료 반품을 해주는 파격적이 조건의 무료체험 행사도 실시하고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크기와 저렴한 가격, 뛰어난 음질과 음량을 모두 갖춘 피스넷 블루투스 미니앰프는 삼지아이티(주) 전화(02-717-3332)와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문의하고 구매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