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핫한 스피닝 운동 “초대형 은평구 헬스장 시선집중!”

    생활 / 최민혜 / 2016-02-29 12:23:32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비스포레)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초봄을 맞이하며 헬스장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여성들은 날씬한 바디라인, 그리고 대부분의 남성들은 탄탄한 근육을 만들고 싶어 한다. 몸을 만들기에 앞서 꾸준한 계획과 강한 의지도 중요하지만 마땅한 장소와 좋은 시설을 찾기란 쉽지 않다.

    서울 서북권 불광동에 위치한 비스포레는 은평구 헬스 전문 시설로 유명한 초대형 전문 스포츠센터이다. 엄청난 규모와 화려한 시설로 소문난 이곳은 범서기업(주)에서 운영하고 있는 스포츠센터로 약 5,500평의 은평구 최대규모에 돔 구조형으로 되어 있으며 모든 층(지하5층 ~ 지상7층)이 스포츠센터 전용 공간이다.

    은평구 헬스장 중 가장 큰 이곳에서 비스포레 회원들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전문 퍼스널 트레이너들이 올바른 자세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언제든지 도와주며, 최신식 체성분 측정 분석기(인바디)를 통해 OT를 실시한 후 웨이트 트레이닝, 크로스핏 등 맞춤형 트레이닝을 실시한다.

    300여평의 헬스장과는 별도로 미국 LIFE FITNESS사와의 최고급 스피닝 싸이클도 구비돼 있다. 현재 다니고 있는 은평구 헬스 회원들은 "럭셔리한 공간에서 전문적으로 운동을 배울 수 있어서 좋다.", "재미있게 즐기면서 운동할 수 있다." "은평구 스피닝 시설 중 최고급인 싸이클은 상하체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등 다양한 칭찬들을 아끼지 않았다.

    서울 서북권 어디에서든지 비스포레로 쉽게 방문할 수 있으며, 품격 있는 시설과 어마어마한 규모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GX프로그램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은평구 스피닝 매니아들이 또한 극찬을 하는 부분은 비스포레의 호텔급 사우나 시설로 현재 입소문을 타고 있다. 비스포레 스포츠센터는 전체적으로 호텔급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으며, 최고급 시설로 이루어진 사우나와 지하 3~5층 방대한 주차공간을 확보하고 있어서 비스포레 회원들에게 극도의 만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현재 스포츠센터 비스포레 회원 모집 중으로 범서기업(주) 이남규 대표이사는 회원들과의 신뢰를 최우선시 하여 ‘평생 회원’의 개념으로 회원들을 관리하고 있다. 명품 시설에서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회원과 연회원을 동시에 출시하여 월 10만원대로 비스포레를 이용할 수 있다.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통해 명품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운영방식은 은평구에서 50년 가까이 된 범서기업(주)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은평구 스피닝의 대표주자일 뿐만 아니라 헬스와 필라테스, 다용도 체육관 등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돔구조의 골프 타석 및 스크린골프 등을 갖추고 있으며 회원이 되면 이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

    상담 및 비스포레 회원 가입 문의는 (02-350-2550) 번호로 연락하면 된다. 참고사항으로 홈페이지 주소는 (www.bsporet.co.kr) 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