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의 영웅' 지소연, 패션업계도 주목하는 패션 피플!

    연예 / 서문영 / 2016-03-18 14:54:14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키이스트 제공
    배우 지소연은 OCN '동네의 영웅'에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엘리트 변호사 서예준 역으로 경찰 지망생 최찬규(이수혁 분)의 옛 연인이자, 야망 있는 사업가 윤상민(윤태영 분)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매력녀로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그의 스타일에도 덩달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소연은 18일 오전 품격 있는 엘리트 변호사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소연은 이지적인 매력을 부각시키는 '봄꽃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지소연은 매회 우월한 비율의 몸매와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클래식하면서도 심플함을 강조한 젠틀우먼룩을 멋스럽게 소화해냈다. 이는 커리어우먼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 것은 물론, 페미닌한 감성의 원피스부터 고혹적인 슈트 스타일 등 트렌디하고 세련된 오피스룩을 다양하게 선보이면서 여성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것.

    지소연은 배우 데뷔 전 패션 모델로도 활동한 바 있어 황금 비율 몸매와 탁월한 감각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여 왔기에 광고계의 러브콜을 꾸준히 받고 있다.

    한편 지소연이 출연한 드라마 '동네의 영웅'은 억울한 후배 죽음의 비밀을 풀려는 전직 정보국 요원이 가난한 취업 준비생과 생계형 부패 경찰과 함께 힘을 모아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남몰래 돕는 동네의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