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형제-편치, 미국 진출로 전세계 시장 노리나? '기대감UP'

    연예 / 서문영 / 2016-03-22 23: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메이커 작곡가 용감한형제와 가수 펀치가 야심차게 준비한 미국 래퍼 사일렌토와의 협업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용감한 형제는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프로듀서, 작곡가이다.그는 손담비의 '미쳤어', '토요일 밤에'와 빅뱅의 '마지막 인사',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어쩌다', 애프터스쿨의 '너 때문에'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히트곡 제조기'라 불리고 있다.

    브레이브 소속인 펀치는 그룹 원펀치의 전 멤버로 원펀치는 과거 래퍼 원과 함께 활동한 그룹이다. 원은 대형기획사 YG의 '러브콜'을 받고 현재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이로 인해 펀치 혼자 브레이브에 남았으며 곧 음원발매를 앞두며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빌보드닷컴은 14일(한국시간) 용감한형제와 사일렌토, 펀치의 콜라보레이션을 소개하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글은 사일렌토가 1월 한국을 찾아 촬영한 뮤직비디오 내용과 티저 등을 설명하는 내용으로 “네온사인 가득한 뮤직비디오 세트, 화려한 패션, 오바마의 마스크를 쓴 안무가 등을 볼 수 있을 것이다”는 내용이 적혀있다.

    빌보드와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 ‘스포트라이트’의 티저 영상에는 사일렌토와 펀치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용감한형제가 만든 화려한 멜로디의 일부도 공개되면서 더욱 기대감을 높였다.

    용감한 형제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미국 팝과 K팝의 협업 결과가 4월 전세계를 대상으로 베일을 벗는다"며 "1차 티저는 22일 자정에 공개되며, 추후 2차, 3차 추가로 공개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