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라인, 신제품 텐트라인 출시

    생활 / 김다인 / 2016-03-24 14:34:49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김다인 기자]힐링캠핑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라인이 캠핑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텐트 라인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포티스와 포티스디럭스, 타이탄돔이다. 또 사전예약 구매자에 한해 신제품 텐트 3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선착순), 사은품도 증정한다.

    스노우라인 관계자는 이벤트와 관련해 “신제품 3종의 사전예약 시 공통으로 슬림 3폴딩테이블과 테이블캐리백을 증정한다”며 “더불어 포티스 텐트 사전예약 시에는 시리우스 가스랜턴이 추가 증정되고 포티스디럭스 텐트 예약 시에는 포터블트윈버너가 추가 증정된다”고 전했다.

    신제품 텐트는 새로운 구조와 디자인을 장착했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특히 보급형 패밀리텐트인 포티스 텐트와 포티스디럭스 텐트는 개방형 풀 스크린 기능으로 통기성과 결로현상을 최소화시켰고 전실과 이너텐트 공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했다. 또 업라이트폴과 그라운드시트, 루프도 포함돼 있다.

    포티스 텐트는 입구 확장형 플라이시트가 포함돼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천장 메시도 장착해 쾌적함을 높였다. 포티스디럭스는 확장형으로 거실공간이 포티스 텐트의 2배이다. 또 내수압 3000mm 고급 원단을 사용했으며, 별도의 타프가 없어도 햇빛을 차단하도록 설계됐다.

    타이탄돔은 실내 공간의 활용 효율성을 위해 이너텐트를 그늘막텐트로 독립해 사용할 수 있게 설계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