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은지원 강호동 케미 기대"부터 "예능감보다 잘생긴 배우를 끼얹는게 트랜드?"까지 세간의 반응은?

    연예 / 서문영 / 2016-04-16 08: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tvN '신서유기2' 포스터 캡쳐
    '신서유기2'가 15일 화제의 키워드로 떠올랐다. 최근 카카오TV에서는 tvN 예능 '신서유기 시즌2’ 예고 영상이 공개돼 많은 팬들의 관심을 이끌었다.

    이 같은 상황 속 '신서유기2'에 대한 팬들의 반응이 잇따르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어떤 팬들은 15일 한 포털사이트상에 "공중파에서도 보싶어요~(gom*****)","신서유기2,기대됩니다! 나PD님 믿고보는~ 화이팅!(제*)", "은지원 강호동 캐미 기대중(jiw*****)" 등의 기대감이 깃든 의견을 보였다.

    그런가하면 몇몇 "요즘은 예능감보다 잘생긴 배우를 끼얹는게 트렌드인가 봅니다.(war*****)", "꼭 비쥬얼 멤버 한명 뽑아야 하나? 그냥 재미있고 신선한 멤버 뽑지. 이승기 캐릭터는 나오기 힘들 듯(enj*****)" 등의 다소 비판적인 반응을 내비치기도 했다.

    그러나 이들의 반응과 의견은 관점에 따라 달라지는 개인의 평가이므로 여론을 참고하는 수준에서 바라봐야 되겠다.

    한편 '신서유기2'는 19일 오전 10시 네이버 티비캐스트, 티빙, 다음 tv팟, 카카오TV, 곰TV를 통해 공개되며 TV판은 22일 tvN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