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오는 8월7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서울 종로구 대학로 12길 64)에서 월요일을 제외하고 화~일요일 공연한다.
'알타 보이즈'는 신이 내린 목소리를 지닌 다섯 청년이 아름다운 노래로 불쌍한 영혼들을 구원한다는 내용을 담은 뮤지컬 코미디다. '알타 보이(altar boy)'는 미사가 진행되는 동안 신부를 복사를 의미한다.
2016년 알타보이즈 공연은 매튜, 마크, 루크, 후안, 에이브라함 다섯 남자들로 이뤄진 보이그룹 알타보이즈의 2016년 'Rise up 월드투어'의 마지막 콘서트가 서울에서 열린다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콘서트 현장에는 매튜가 소개하는 소울센서(영혼탐지기)로 관객들의 영혼 상태를 측정하고, 그들을 위로한다.
각 맴버들이 그룹을 결성하고 활동하게 된 이야기들도 에너지 넘지는 댄스와 심금을 울리는 노래 등으로 전개된다.
알타보이즈의 리더 '매튜' 역에는 드라마 '마녀보감'에 출연하는 배우 이이경씨와 '슈퍼스타K3' 우승자 울랄라세션의 맴버인 박광선씨, 뮤지컬 배우 이해준씨가 나눠 맡았다.
'마크'역에는 배우 박한근·문장원이, '루크' 역에는 김대현과 그룹 크로스진의 용석이 출연한다. '후안' 역은 전역산·우찬, 이방인 '에이브라함' 역에는 이창용·이민재씨가 맡아 공연 중이다.
한편 뮤지컬 공연장에는 무대 뒤와 바닥, 천장, 양 벽까지 총 5면을 LED로 구성해 관객들에게 화려하고 몰입감을 더하는 무대를 선보인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VIP석 7만7000원, R석 6만6000원, S석 5만5000원이다. 단 얼리버드 티켓, 알타's 데이타임, 베이비!원 모어 타임, 위 아 더 알타 매니아, 미생 할인, 학생 할인 등으로 30~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예매시 할인 혜택이 자신에게 해당하는지 검색해 보는 것이 좋다.
한편 인터파크 유료티켓 구매자에겐 '2016 알타보이즈 SOUL CARD'가 발급돼 관람 횟수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