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 '괜찮아 괜찮아 Fantasy', 새로운 박진영 표 섹시 뮤즈 기대감 증폭

    연예가소식 / 서문영 / 2016-07-20 08:28:3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쓰에이 멤버에서 '섹시 뮤즈'로 변신을 예고한 페이의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 티저 영상이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페이의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페이는 핑크톤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채,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 강렬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미스터리 가득한 분위기의 티저영상은 상상력 자극하는 모자이크 기법, 온몸에 타투를 새긴 채 한 남자에게 다가가는 페이의 도발적인 시선 등이 더해져 강렬한 임팩트가 느껴진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티저 영상 자체가 눈을 아슬아슬하게 가리고 있는 남자의 시선으로 처리돼 아찔한 상상력을 더욱 자극한다. 공개된 영상만으로도 페이의 신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괜찮아 괜찮아 Fantasy'는 브릿팝 스타일의 그루브 있는 댄스와 R&B가 결합된 넘버로, 박진영이 작사-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도맡아 완성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JYP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시대별 대표 섹시 가수를 만들어낸 '섹시 뮤즈 메이커' 박진영과 차세대 섹시 뮤즈로 도약을 꿈꾸는 페이가 의기투합한 이번 프로젝트는 또 하나의 섹시 디바 신화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한편 페이는 오는 21일 첫 솔로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로 전격 컴백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