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프가드 전문 브랜드 트루카프, 2016첼린지 제주 국제트라이애슬론대회 공식후원 확정

    기업 / 최민혜 / 2016-08-01 16:14:08
    • 카카오톡 보내기

    - DMZ 국제울트라트레일러닝 대회 주최사인 경기도와 공식 후원 협약도 체결


    프리미엄 카프가드(스포츠압박스타킹) 전문 브랜드 트루카프가 2016첼린지 제주 국제트라이애슬론(철인3종경기)대회와 2016 DMZ 울트라 트레일 러닝대회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2016 첼린지 제주 국제트라이애슬론(철인3종경기)은 전 세계 첼린지 패밀리 대회 시리즈 중 아시아를 대표하는 대회로 인터넷과 TV를 통하여 전 세계에 생중계 된다.

    독일에 본사가 있는 첼린지 패밀리는 큰 규모의 트라이애슬론 대회인 독일의 첼린지 로스 대회와 많은 상금을 자랑하는 중동의 트리플크라운 대회를 포함하여 현재 전 세계 22개국 48개 도시에서 첼린지 패밀리 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세계 트라이애슬론브랜드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대회이자 축제이다

    더불어 9월에 경기도 파주·김포·연천 등 접경지역 평화누리길 일원에서 열리는 2016 DMZ 울트라 트레일 러닝대회는 2박 3일간 포장하지 않은 흙길과 산·들·초원지대 등 산길 100㎞를 달리며 자연과 호흡하며 달리는 일종의 산악 마라톤이다.

    2016 DMZ 울트라 트레일 러닝대회는 대회 구간 중 포장된 길은 20% 미만으로 한정되며 대회는 외국인 선수와 국내 전문 선수, 일반인 등 2개 부문으로 나눠 실시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민간인 출입이 통제되는 DMZ의 역사·문화·생태적 의미와 가치를 알리고 평화와 생명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트루카프는 대회운영사측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참가 선수들을 위한 경품이벤트, 할인이벤트와 함께 홈페이지와 SNS 등에서 현재 크로스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국제 라이애슬론대회에 참가하는 전 세계의 모든 선수들에게도 트루카프 카프가드가 공식으로 추첨 지급된다.

    또한 국제스포츠대회 공식후원은 지난해 2015서울국제마라톤(동아마라톤)대회를 시작으로 이번이 벌써 여섯 번째이며, 지난 7년간 스포츠종목에 상관없이 프로 및 엘리트선수 포함 3천명이상의 국내외 스포츠선수들을 공식 후원해왔다.

    그리고 모든 카프가드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트루카프 이노베이션 랩에서 연구개발한 트루카프만의 독점적인 제조공법을 이용하여 미국FDA, 유럽CE가 인증한 제조사에서 엄격하고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만들어지는데 이 중 스위스사의 MST 프로페셔널 압력테스트에 합격된 제품만을 출시하게 된다.

    카프가드(스포츠압박스타킹)분야에서 국내시장 최초 개척자로 알려진 한국계 미국인 트루카프 최원석 회장은 "이렇게 큰 규모의 국제대회를 글로벌 카프가드 전문 브랜드로서는 세계 최초로 6회 연속 후원하게 되어 개인적으나 브랜드로도 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며, “스포츠선수들의 노력이 멈추지 않는 한 우리들의 진화는 계속 될 것 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트루카프는 내년 초 트루카프 브랜드 이름을 내건 트라이애슬론대회를 주최할 예정이며 현재 해당 관계기관과 조율중이라고 밝혔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