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앤코 셀라비 ‘핵산 리프레싱 토너’, 벨포트서 예약판매 실시

    기업 / 최민혜 / 2016-08-02 14:06:38
    • 카카오톡 보내기
    핵산화장품 브랜드 ‘셀라비(Cell:Avie)’는 이달 초 출시 예정인 ‘핵산 리프레싱 토너’를 뷰티 멀티스토어인 벨포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셀라비 개발사인 ㈜아이린앤코에 따르면, 지난 달 셀라비 브랜드의 벨포트 입점 후 매출이 증가되어 신제품 토너의 첫 출시 판매도 벨포트로 정하고 예약을 받기로 했다.

    셀라비는 손상피부의 회복과 피부노화 개선 및 세포증진과 재생촉진을 위한 전문 솔루션 화장품 브랜드로써 산소 제형을 사용한 산뜻한 사용감, 보습력 및 흡수력 등의 특징을 지닌다. 또한 세포재생을 극대화하는 주성분 핵산(DNA와 RNA)외에도 상처치료연고의 주 원료인 호랑이병풀, 보톡스의 주 성분인 리프토닌, 지방이식 효과가 있는 아디포필린 등 고기능성의 성분이 추가됐다.

    특히 사단법인 대한안면피부성형연구회가 제품개발 과정에서 ㈜아이린앤코와 공동으로 참여하고 피부자극테스트, 48시간 보습력, 눈가주름 개선율, 탄력개선율 등의 임상 테스트도 진행했다.

    업체 관계자는 “벨포트 입점 후 브랜드를 정식 론칭한지 채 3개월도 되지 않았는데 도움이 되고 있다.”며“꾸준히 제품개발을 통해 새로운 화장품들을 선보이고, 고객사은 혜택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린앤코는 런칭기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다수의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또한 벨포트 신세계 백화점,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등의 백화점 매장과 가로수길점, 이태원점, 명동직영점 등 10군데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면세접 입점도 확정돼 론칭을 준비 중에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