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미시즈월드 세계대회 업무협약식 체결

    기업 / 최민혜 / 2016-08-16 15:34:49
    • 카카오톡 보내기
    2016 미시즈월드 세계대회가 오는 11월 한국에서 개최될 예정인 가운데, 지난 14일 ‘2016 미시즈월드 세계대회 업무협약식’이 진행됐다.

    밀레니엄힐튼호텔에서 개최된 금번 업무협약식에는 미시즈월드 세계대회조직위원회 ㈜뷰티오브아시아(비오에이, BOA)송지연 조직위원장, 코리아포스트 이경식 회장이 참석했다.

    코리아 포스트 이경식 회장은 “미시즈월드 세계대회가 대한민국에서 개최돼 더욱 의미가 크고 대한민국의 문화교류와 각 나라의 문화관광홍보대사로 참여하는 미시즈들의 아름다움이 대한민국 문화관광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관사인 ㈜뷰티오브아시아 송지연 대표는 “한국에서 열리는 각종 미인대회가 많지만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미스대회가 대부분이기에 금번 미시즈월드 세계대회를 한국에 유치하게 된 것이 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5대양 6대주의 80개국이 회원국으로 있는 미시즈월드는 금번 한국대회로 60개국 이상의 참가국들이 한국에 들어오게 되어 한국의 위상을 60개국 이상의 나라에 홍보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한다.

    또한 미시즈라는 특성 상 참가자뿐 아니라 남편이나 자녀, 친지, 부모, 그리고 참가국들의 언론들이 함께 들어옴으로써 한국을 전세계에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그리고 미시즈월드 대회에는 사회활동과 봉사활동, 경제활동 등을 이어 온 파워 우먼들이 참가하게 되며, 문화교류 뿐 아니라 경제교류가 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