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프라이빗 썸머 이브닝 파티 개최

    기업 / 최민혜 / 2016-08-21 13:00:00
    • 카카오톡 보내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오는 27일, 프라이빗 썸머 이브닝 파티(Private Summer evening Party)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파티 일정은 8월 27일 오후 5시이며, 쉐라톤 서울 팔래스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행사에 참가하려면 결혼정보업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절차를 완료하면 된다.

    이 행사는 초혼 전용 행사로, 파티가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결혼정보회사 신원인증 시스템과 1:1 전화 인터뷰를 엄격히 실시할 예정이다.

    파티참석이 확정된 남녀는 정장(남성), 원피스 및 드레스(여성)를 착용한 후 파티 장소에 입장해야 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파티 담당 홍승표 과장은 “이번 행사에는 법조인, 전문직, CEO 등 다양한 직업의 남녀 16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프라이빗 파티의 분위기가 궁금한 고객들은 직접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제 행사 동영상을 확인해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프라이빗 썸머 이브닝 파티 프로그램은 모든 참석 남녀가 서로에 대해 알아갈 수 있도록 충분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들로 구성될 예정”이라며 “파티를 통해 여름의 끝자락과 가을의 시작을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프라이빗 썸머 이브닝 파티 관련 문의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카카오친구 5000명 돌파를 기념하여 카카오 이모티콘 이벤트 및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바로알기 캠페인을 개최하고, 최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협약식을 맺고 한부모 가정 어린이들에게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