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몽디에스는 어린이선크림, 키즈샴푸를 비롯한 어린이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전속모델 배우 소유진과 함께 광범위한 다각도적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소유진은 최근 방영된 시청률 30% 이상의 주말 드라마 ‘아이가다섯’에 주연으로 출연한 바 있는 전문 배우로 SNS 공간에서는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는 워킹맘으로도 알려져 있다.
업체 측은 “그녀는 대중들 사이에서 스마트하고 세련된 아기엄마이자 백종원의 배우자로서 가정적인 모습을 겸비해 자사 브랜드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해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그녀를 대표 모델로 낙점하게 됐다” 며 “그녀가 평소 아기선크림, 어린이샴푸 등을 전문적으로 다뤄온 자사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해왔다는 점도 발탁 이유에 속한다.”고 전했다.
몽디에스 스킨케어 전 제품(아토클렌저 제외)에는 안전도 1~2등급에 속하는 EWG 그린레벨 원료들이 사용된다. 또 키즈샴푸 ‘바쓰앤샴푸’, 아기선크림 등에는 양수와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갖춘 것으로 알려진 해양심층수가 첨가돼 있다. 안전성 극대화를 위해 USDA 인증 원료, 에코써트 인증 원료가 이용되기도 한다.
해당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아토클렌져’는 신생아태열 등의 아토피나 아기땀띠, 민감성 피부를 위한 식물성 저자극 의약외품으로 신생아태열, 아기땀띠에도 사용 가능할 정도로 자극이 적어 가족 전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제품에는 세안 후 보습을 위한 낙화생유, 코코넛에서 유래된 천연 계면활성제, 13가지 식물 추출물이 첨가되어 피부 장벽기능이 미약한 신생아와 민감성피부인 성인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한편 몽디에스는 아토클렌져, 수딩젤, 아토로션이 포함된 상품 구매 시(세트상품포함)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쿨섬머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8월31일(수) 오후4시까지 결제를 완료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