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스나인, 친환경 그린스타 대상 수상

    기업 / 최민혜 / 2016-08-24 18:10:00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최민혜 기자]
    라텍스 매트리스 전문기업 럭스나인㈜(대표 김인호)이 한국능률협회인증원(KMAR)에서 주관하는 친환경 그린스타 대상을 수상하였다.

    친환경 그린스타 대상은 국제표준화기구(ISO) 품질 및 환경경영체제 심사를 수행하는 인증서비스 기관 한국능률협회인증원(KMAR)에서 2004년도부터 주관해 온 국내 대표적인 환경분야 시상제도이다.

    주요 수상기업으로는 삼성전자, 유한킴벌리, LG생활건강, 필립스 등 친환경 연구개발(R&D)투자를 기반으로 하는 기업들이 수상하였고 올해에는 롯데시네마, 동양매직, 삼성전자, 럭스나인, 이부자리 등이 있다.

    럭스나인㈜는 세계적인 유통채널 코스트코에서 대표 상품으로 입지를 굳혀왔으며, 2년 연속으로 침대•매트리스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며 '그린스타' 인증을 받았다.

    럭스나인의 대표 제품인 라텍스 매트리스 토퍼 핫&쿨은 위아래 면에 서로 다른 소재를 활용한 핫&쿨 기능으로 사계절 내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편리한 커버 세탁을 위해 겉 커버 사면이 완전히 분리되는 이지워시 기능으로 세탁과 관리가 편리하다.
    한편 라텍스 매트리스 토퍼 핫&쿨은 TV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삼둥이가 사용하는 모습이 방영되어 젊은 주부들에게 인지도를 얻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