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렌지슬립’은 경기도 하남과 부천, 동탄에 100-250평 대의 창고형 매장 세 곳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에는 메모리폼으로 잘 알려진 템퍼매트리스와 세계적으로 인지도 있는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와 아메리칸스타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대형 매장이다.
수입매트리스 창고형 매장의 ‘오렌지슬립’에서는 고객들에게 고가의 고급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운영비를 최소화하고, 직수입으로 유통구조 간소화를 통한 원감 절감의 방책을 세우고 있다. 최근 ‘SBS 생활경제’와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 두 곳의 프로그램에서 전파를 타기도 했다.
‘오렌지슬립’에서는 기존의 여름 이불 증정이벤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무료배송 서비스와 메모리폼 베개 2개, 방수 커버 2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오렌지슬립’의 이명원 대표는 "매트리스를 구매하러 오셨다가 마음에 드는데 가격 때문에 구매를 미루거나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와 같은 무이자 12개월 할부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라며 “업계에서는 처음이다. 창고형 매장의 특성상 저렴하게 판매하지만 수입 명품 매트리스라 기본적인 가격이 있기에 그 동안 구매를 망설이신 분들이나 새로이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분들을 먼저 생각하고 업계를 이끌어가는 오렌지슬립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렌지슬립’의 매트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