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 테마 주점 ‘포차어게인’, 17일 사업설명회 개최

    기업 / 박재웅 / 2017-10-12 10:08:54
    • 카카오톡 보내기
    이색 테마 주점 프랜차이즈 ‘포차어게인’이 오는 17일(화) 오후 1시 서울시 강서구 마곡서로에 위치한 동익드미라벨 8층 가업에프씨 창업연구소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포차어게인은 1980년대 비 내리는 날 포장마차 안팎의 풍경을 재현한 각종 장치들과 인테리어, 그리고 그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메뉴 구성으로 젊은층과 중장년층 모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테마형 주점 브랜드.

    특히 최근에는 69메뉴(6,900원 메뉴), 89메뉴(8,900원 메뉴)등 저렴하지만 질 좋은 실속 있는 메뉴를 추가함으로써 상권에 관계없이 높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회사소개와 주점창업 시장의 현황, 포차어게인 성공 요인 분석, 개별 상담의 순서로 진행된다.

    포차어게인의 관계자는 “가맹 사업을 시작한 이후 월 평균 5.5개 가맹점을 오픈할 만큼 사업 모델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이번 사업설명회는 단순 설명회가 아닌 공신력 있는 자료를 바탕으로 주점 창업 트렌드에 관한 전반적인 분석을 진행하므로 주점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포차어게인 측은 이번 사업 설명회 참석자들 가운데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는 창업주에 대해 특별한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 혜택의 내용은 사업설명회장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재웅 박재웅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