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2월 한달간 ‘2017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창작 음료 한정 판매

    기업 / 이대우 기자 / 2018-02-08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출시 기념 해피앱 축하 프로모션도 진행

    [시민일보=이대우 기자]파스쿠찌가 2월 한달간 ’2017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 음료를 한정 판매한다.

    7일 파스쿠찌에 따르면 이번에 판매되는 음료는 지난해 9월 전국 매장 바리스타를 대상으로 진행된 ‘2017 파스쿠찌 바리스타 챔피언십’에서 1위를 차지한 포항지곡점의 김성목 ‘바리스타의 카페 페스타(6,000원/S)’다.

    ‘카페 페스타’의 콘셉트는 ‘시선을 사로잡는 바리스타의 작품’으로, 파스쿠찌 바리스타의 개성과 커피에 대한 해석, 노하우가 녹아 든 제품이다. 파스쿠찌 콜드브루와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졌으며 플랫크림과 히비스커스가 가미되어 부드러운 텍스처와 깔끔한 단맛을 느낄 수 있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카페 페스타’는 파스쿠찌가 자신있게 추천하는 ‘바리스타의 커피’”라며, “2월 한달 동안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커피를 통해 파스쿠찌만의 품격을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앱 축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 9일부터 신제품 구매 시 영수증에 자동으로 행운번호가 발행되며, 추첨을 통해 바리스타 선물 박스, 신제품 교환권, 커피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