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풍년기원 백일장 SNS이벤트 실시

    기업 / 이진원 / 2018-05-01 15:41:17
    • 카카오톡 보내기

    31일까지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서 진행
    장원급제 1명에게는 ‘고급 한우선물세트’
    우수작 500명 선정… 불고기등 선물증정


    ▲ NH농협은행 관계자가 ‘풍년기원 백일장 SNS이벤트’를 설명하고 있다.(사진제공=NH농협은행)

    [시민일보=이진원 기자]NH농협은행이 오는 31일까지 ‘농가소득 5000만원 국민공감 캠페인’의 일환으로 ‘풍년기원 백일장 SNS이벤트’를 NH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한다.


    NH농협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영농철의 시작과 함께 올 한해 풍년 농사를 기원하는 내용의 4행시 공모전 형식으로 진행된다.


    구체적으로 4행시 제시어는 ▲농가소득 ▲풍년기원 ▲농협은행 ▲올원뱅크 등 총 4가지로 주어지며, 총 500명의 당첨자에게 농협몰을 통해 한우등심·불고기 세트를, 장원급제로 선정된 1명에게는 고급 한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NH농협은행이 지난 2월부터 펼치고 있는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 국민공감 캠페인’은 우박이나 가뭄 등 자연 재해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가를 돕고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과 농업·농촌의 공익적 가치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지난 4월에 진행된 농산물 이름 맞추기 이벤트에는 6만5000건 이상의 좋아요와 약 4000여개의 댓글이 게시됐다. NH농협은행은 향후 지난 이벤트에 당첨된 500명에게 농협몰을 통해 케이멜론 4kg이 경품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15명을 선정해 캠페인의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강레오 셰프의 특별강연 및 만찬 2인 초대권을 증정할 방침이다. 이달 말 진행될 강연에서 강레오 셰프는 최상의 식재료를 찾아 전국 158여곳의 시·군을 다니며 쌓아온 농산물에 대한 지식과 농가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NH농협은행 이대훈 은행장은 취임 이후 농가소득 증대를 위한 NH농협은행 역할의 중요성을 지속적으로 강조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 은행장은 “NH농협은행은 ‘전사적인 농촌 일손돕기’와 ‘우수 농산물의 홍보’, ‘농업인을 위한 금융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면서 “SNS에서 연중 진행중인 이벤트를 통해 농가소득 증대에 대한 범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은행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