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영화 평택시의원 후보 “살기 좋은 팽성읍 만들겠다!” 4차 공약 발표

    정가동정 / 오왕석 기자 / 2018-05-17 17:30:14
    • 카카오톡 보내기
    팽성읍 부용산 ‘동촌근린공원’, 남부유원지 개발 공약
    안정커뮤니티광장 조성, 농촌부락 도시가스 공급 확대

    [평택=오왕석 기자]6.13지방선거 평택시의원 마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권영화 후보는 17일 ‘살기 좋은 팽성읍, 행복이 있는 팽성읍’ 4차 공약을 발표했다.

    이번에 권 후보가 발표한 공약을 살펴보면 팽성읍 주민들의 삶의 질과 행복의 질 향상을 위해 ▲팽성읍 부용산 ‘동촌근린공원’ 조성 ▲주민들의 보행권과 안전 위한 군문교~팽성농협 약 1.6km 구간 보도블록 설치 ▲팽성 주민의 레저 및 여가를 위한 평택남부유원지 개발 등이다.

    또한 권 후보는 ▲팽성읍 본정리·도두리·신대1리~3리 등 16개 부락 주민들을 위한 생활체육시설 건립 ▲K-6 정문 앞 안정커뮤니티광장 조성 ▲송화리 소재 팽송 어린이공원 부분 정비 ▲팽성읍 농촌부락 도시가스 공급을 확대 등의 공약도 제시했다.

    권영화 후보는 “현재 계획 중에 있는 부용산 ‘등촌근린공원’을 반드시 조성해 쉼터가 없는 팽성읍 주민들에게 힐링의 장소인 동시에 휴식공간을 제공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주민들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시의원이 될 것이며, 시민 모두가 피부로 느낄 수 있을 만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영화 후보는 “시민 여러분들의 제안이 평택시 시책에 녹아들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며 “시민 삶의 질과 행복의 질을 높이기 위해 발로 뛰고 현장에서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시의원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권영화 후보는 지난 14일 ‘살기 좋은 청북읍, 행복이 있는 청북읍’을 위해 ▲서울·수원 등 시외버스 증편 ▲서부운동장 주차장 부지 일부에 배구·농구·배드민턴·탁구·족구 등 다목적 전용체육관 조성 ▲부모와 아이를 위한 가사근린공원 내 분수놀이공원 조성 ▲무성산 둘레길(A코스·B코스) 재조성 및 힐링쉼터 조성 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