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홍성사랑 국화축제&농업축전 5일까지 열어

    충청권 / 장인진 / 2018-11-02 09:00:00
    • 카카오톡 보내기
    홍주읍성 일원서 국화꽃 큰 향연

    [홍성=장인진 기자] 충남 홍성군 홍주읍성 일원에서 홍주천년을 맞아 더욱 더 화려하게 피어난 국화꽃의 향연이 펼쳐진다.

    홍성군은 오는 5일까지 ‘제17회 홍성사랑 국화축제&농업축전’을 개최한다.

    아름다운 국화와 농업인 단체행사를 연계한 작고 실속 있는 축제로 거듭나고 있는 이번 축제는 2018 홍주지명탄생 천년을 기념하는 ‘홍주천년! 국화꽃 대향연’이라는 슬로건 아래 품목농업인연구회 활동 경연대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 홍성군 4-H경진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1만여점의 작품국화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우수 국화 작품 전시를 중심으로 농·특산물 시식 홍보 및 판매, 산업곤충 전시관, 들樂날樂 농촌여행, 꽃차 쉼터 전시관, 친환경 농산물 홍보 전시관, 친환경 유용미생물 전시 홍보관 등 홍성군 농업의 현재와 미래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전시가 진행되며 흥미 있는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착한 가격으로 품질 좋은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농·특산물 경매행사는 물론 색소폰 연주 및 버스킹 공연이 연일 펼쳐져 볼거리, 살거리, 들을거리까지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지역축제를 만들어 지역민들이 늦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