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경 은메달, 누리꾼들 "가슴이 뭉클"부터 "흐름 끊긴 게 아쉽지만.."

서문영

  | 2016-08-07 13:00:00

▲ 사진=정보경 인스타그램 '2016 리우 올림픽'에 출전한 정보경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정보경은 7일(한국시각) 브라질 리우 카라오카 아레나에서 열린 '2016 리우올림픽' 유도 여자 48kg 결승전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정보경 은메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 포털사이트에 "아! 진짜 눈물 흘릴뻔했습니다.가슴이 뭉클하네요.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여자유도에서 첫 은메달이 나올줄 누가 알았을까...아쉽지만 진짜 자랑스럽습니다 정보경 선수(level06지****)" "고생했습니다. 값진 은메달!! 당신은 국가대표입니다(level01****)" "울지마라 정보경 넌 최고였다(l06mwp1****)"라는 반응을 보였다.

더불어 누리꾼들은 "상대선수 부상당해서 나갓다온게 경기의 흐름을 깻어.,솔직히 오늘 경기한 선수 중 젤 약햇고.,충분히 이길수 잇는 상대엿는데.,그래도 자랑스럽다 이번에 팬됐음(l***)" "지도 여러개받고 솔직히 보는내내 상대팀선수가좋게보이진않았지만 정보경 선수가 최선을다하시는게보여서 뭉클했습니다(level****)" "흐름끊긴게 아쉽게 되버렸네.. 그래도 축하합니다 대한민국 첫 메달(el05****)"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근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