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의회, 14일 제228회 임시회 개회

    지방의회 / 여영준 기자 / 2021-04-06 14:31:11
    • 카카오톡 보내기
    9일간 추경등 안건 20건 심사 예정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 금천구의회(의장 백승권)가 오는 14~22일 총 9일간의 일정으로 제228회 임시회를 연다.


    오는 14일 개의되는 제1차 본회의에서는 2021년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에 대한 제안설명을 청취할 예정이며, 15~20일 상임위원회별 2021년도 추경안 및 참좋은지방정부협의회 운영규약 일부개정 동의안 등 20건에 대한 심사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임시회에서 심사될 주요안건은 복지건설위원회 소관 ▲서울특별시 금천구 환경교육 활성화 지원 조례안(강수정 의원 발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환경친화적 자동차의 이용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강수정 의원 발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한국수어 활성화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김경완 의원 발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청년 기본조례 일부개정조례안(김경완 의원 발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소상공인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김용술 의원 발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노인복지증진에 관한 조례안(류명기 의원 발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화재대피용 방연마스크 비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류명기 의원 발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 지원에 관한 조례안(윤영희 의원 발의) ▲서울특별시 금천구 공중화장실 등의 불법촬영 예방에 관한 조례안(윤영희 의원 발의) 등이다.

    상임위원회별 안건 심사 다음날인 21일에는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열어 2021년도 제1회 추경안 및 기금운용계획 변경안을 심사할 예정이다.

    회기 마지막 날인 22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상정된 동의안 등 안건을 처리하고 의사일정을 마무리 하게 된다.

    임시회 방청을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방문 신청하거나 구의회 인터넷 홈페이지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