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설명 : 차별화된 메뉴구성과 맞춤창업으로 상권에 따라 소규모 및 1인소자본창업도 가능한 홍담동 홍게우동집. |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최근 들어 계속되는 불경기에 취업난은 심해지고 창업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러나 실제 창업가 중에서 5년이 지난 후 계속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29%에 불과하다.
그러므로 실패 확률을 줄이기 위해서는 창업 아이템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매장 오픈 후에도 본사에서 꾸준히 관리하고 메뉴개발 등을 지속하여 성공창업을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캐주얼 분식 프랜차이즈로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는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본사에서 가맹점에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여 업종변경이나 맞춤창업 통한 1인 소자본 창업가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홍담동 홍게우동집의 대표 메뉴는 한국식 명품우동 홍게우동과 명품 홍게육수로 만든 홍담진짬뽕과 홍담마라짬뽕, 볶음우동, 통등심모짜렐라돈까스, 홍게내장비빔밥 등과 같은 새로운 메뉴가 많다. 이같은 트렌드한 메뉴들은 SNS상 젊은 층에게 입소문을 타고 이수역맛집으로도 알려졌다.
게다가 홍담동 홍게우동집에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매장시식을 무료로 예약할 수 있으며, 시식 후 즉시 가계약을 할 경우에는 가맹비50%, 교육비 50% 각각 총 500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현재 홍담동 홍게우동집은 부평CGV점, 하남미사역점, 양산라피에스타점 등이 오픈 예정이며 인천영종도, 부평로데오, 강동구천호 등 전국 각지에서 계약을 앞두고 있다.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가맹문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