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공무원 초시생 맞춤형 ‘스타터 세트’ 무료 배포

    기업 / 황혜빈 / 2020-02-24 14:24:45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제공=에듀윌

    [시민일보 = 황혜빈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경찰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해 준비한 ‘스타터 세트’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경찰공무원 ‘스타터 세트’에 포함된 초시생 맞춤 입문서는 ‘형법/형사소송법’과 ‘경찰학개론’ 2종류로 나뉜 ‘경찰공무원 3법교과서’다. 학습 가이드 팁과 과목별 필수이론을 수록해 시작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한 ‘2020 공무원 채용 달력’도 포함돼 있어 채용일정, 채용규모, 예상경쟁률, 합격선 등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무료 배포는 지난 21일 이후 신규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무료 신청이 가능하다.

    현재 에듀윌은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독한경찰 평생패스’와 수강기간 기본 1년에 1년을 더해주며 합격시 수강료를 환급하는 ‘경찰 확대채용패스’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서울 노원, 부산 서면, 대전 등 3개 지역에 경찰공무원 직영학원도 운영해 체계적인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혜빈 황혜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