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신년사] 서울 중랑구의장 은승희

    신년사 / 시민일보 / 2021-01-01 0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존경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辛丑年), 희망찬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신축년(辛丑年) 소의 해를 맞이하여 중랑구민과 시민일보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제8대 후반기 중랑구의회가 출범한 2020년은 전 세계를 휩쓴 전대미문의 전염병으로 구민 모두가 힘든 한 해였습니다. 중랑구의회는 일상을 짓누르는 긴장과 불안으로 지친 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지난 한 해 현장 곳곳을 누비며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왔습니다. 구민의 일상에 직결되는 입법 활동과 예산 심의에 전력을 다하였고, 심도 깊은 행정사무감사와 송곳 같은 구정 질문으로 집행부의 행정력이 구민의 더 나은 오늘을 만드는 데 집중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이 모든 결실은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관심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지난 한 해 중랑구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랑하는 중랑구민 여러분!
    2021년 새해에도 중랑구의회는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할 것입니다.

    구민 여러분이 평온한 일상을 되찾는 데 힘이 되도록 17명 의원 모두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며 의회가 가야할 길을 묵묵히 걸어가겠습니다. 구민의 뜻을 대표하는 대의기관으로서 중랑구 모든 세대와 계층의 목소리를 아우르고 현장의 문제에 대해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며 의회의 전문성을 높이겠습니다. 아울러 건강한 견제를 바탕으로 집행부와 화합하여 구민의 꿈을 차근히 실현하겠습니다.

    2021년에도 중랑구의회에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새해 아침 품었던 모든 포부와 소망이 전부 이루어지는 복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중랑구민 여러분!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중랑구의회 의장 은 승 희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