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 누워서 어깨와 목 안마받는 '베개마사지기' 출시

    생활 / 고수현 기자 / 2019-12-06 15:08:54
    • 카카오톡 보내기
     
    최근 PC와 스마트폰 등을 사용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거북목 등의 증상이나 목,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는 잘못된 자세에서 비롯되는 것으로,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한편 각종 마사지 등으로 완화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어깨마사지기나 목마사지기 등 각종 안마기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그런 가운데 소형 가전 브랜드 오아가 누워서 어깨와 목을 안마받을 수 있는 베개마사지기를 출시했다. 오아 무선 목 어깨 안마기(OA_MA029)는 잠들기 전, 휴식시간에 잠시 사용하기 좋고 무선 충전이 가능해 집안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15분 타이머 기능이 있어 잠시 휴식할 때만 작동하게 할 수 있다. 마사지기에는 인체와 가장 유사한 온도인 약 37도에서 40도를 유지하는 실리콘 소재 마사지 볼이 탑재, 실제 사람이 주무르는 것과 비슷한 느낌을 준다. 패드는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3단계로 속도를 조절 가능하며 마사지 롤러 방향도 조절할 수 있다.

     

    오아 관계자는 “현대인이 책상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은 점점 길어지고 있으나,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시간은 길지 않다. 이 때문에 목과 어깨의 통증을 겪어 스포츠 마사지나 타이 마사지 등 마사지 샵을 찾는 사람도 증가하는 추세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아 안마기는 마사지샵 2회 정도의 비용으로 마련할 수 있고,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와 오아 목-어깨 안마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고수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