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2동 주민자치회, 가족과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 개최

    경인권 / 송윤근 기자 / 2025-07-22 23:33:19
    • 카카오톡 보내기
    찾아가는 열린음악회 및 문화공연, 군포2동 숨은 명소 사진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계획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
    ▲ 군포시 군포2동 주민자치회 오는 7월 26일 군포 당정근린공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 안내 홍보문 /자료제공=군포시
    [군포=송윤근 기자] 경기 군포시 군포2동 주민자치회(회장 이정단)는 오는 7월 26일(토) 군포 당정근린공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군포2동에서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수년간 개최하지 못했던 대면 행사를 재개하는 축제라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를 가진다. ‘가족’을 주제로 하는 이번 행사로 오랜만에 지역 사회에 활기와 따뜻함을 더할 예정이다.

     

    축제에는 ▲찾아가는 열린음악회 및 문화공연 ▲군포2동 숨은 명소 찾기 사진전 ▲2025년 주민총회 사전투표 및 홍보를 포함하여 다양한 체험 부스와 공연을 준비하여 주민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특히 열린음악회와 문화공연에서는 트로트 가수 강진을 포함하여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의 수준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고 슈링클 응원키링만들기, 향수만들기, 자개 손거울만들기 등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체험부스도 운영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정단 군포2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축제가 우리 이웃들이 서로 소통하고 하나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