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고객서비스 품질 강화 박차

    경인권 / 문찬식 기자 / 2025-07-25 11:4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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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만족 경영심의위원회 개최...상반기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 결과 심의

     인천교통공사 상반기 고객 만족 경영심의위원회 참가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문찬식 기자] 인천교통공사가 ‘2025년 상반기 고객 만족 경영심의위원회’를 개최하는 등 고객서비스 품질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4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회의에서는 고객과의 서비스 이행 약속인 고객 서비스 헌장 5개 부문 42개 항목에 대한 2025년도 상반기 고객서비스 헌장 이행 결과를 심의했다. 

     

    심의위원들은 안전 최우선, 고객과의 약속 준수 철저, 쾌적한 교통 환경 조성, 고객 의견 경영 반영, 사회공헌 ESG 경영 실천 등의 이행률을 심의 의결했다.

     

    최정규 사장은 “고객 만족에 대한 시민들의 눈높이는 높아지고 있다”며 “남은 하반기에도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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