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비전컴퍼니 비전휘트니스, 3년 연속 기부마라톤 'VISION RUN'개최

    사회 / 김민혜 기자 / 2024-11-27 09:38:58
    • 카카오톡 보내기
     

     

    (주)비전컴퍼니 비전휘트니스는 용인시 기흥장애인복지관과 지난 22년, 23년에 이어서 24년 제3회 기부마라톤 'VISION RUN'을 개최했다.

    기부마라톤은 작년과 동일한 비대면 방식으로 지난 10월28일~11월7일 2주간 진행됐다.

     

    올해 진행된 3회 차 기부마라톤 'VISION RUN'의 소득은 작년과 동일하게 장애아동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한 '시크릿산타'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주)비전컴퍼니 이상효 대표는 “1호점 구갈점 오픈과 동시에 정기적 지역 봉사활동의 약속을 지키려고 노력했다. 이번 기부마라톤은 3회 중 가장 많은 참가자들이 모집되었으며 직원뿐만 아니라 많은 회원님들께서도 참여해 주셔서 기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용인과 수원, 동탄과 분당 그리고 대구에서 운영되는 비전휘트니스를 사랑해 주시는 지역 주민들에 사랑의 보답하기 위해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 주민들의 기부활동이 릴레이가 되어 지역 사회를 향한 선한 영향력이 함께 지속되길 소망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비전컴퍼니는 5년간의 꾸준한 봉사활동과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2019년 11월 연탄 봉사를 시작으로, 2024년 현재까지 지역소외계층, 미혼모가정, 보육원 등 식료품 및 생필품 지원과 외식 지원, 나눔 기금 기부 등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