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경 작가 ‘신간, 오십 너머에도 천 개의 태양이 빛나고 있지’ 4쇄 출간

    도서 / 이창훈 기자 / 2024-07-14 09:56:03
    • 카카오톡 보내기
    ▲ 사진출처=권영찬닷컴(유인경기자)

    방송에서 시원한 화법으로 ‘사이다식 발언’을 진행하는 기자 출신의 유인경 작가는 ‘신간, 오십 너머에도 천 개의 태양이 빛나고 있지’를 새롭게 출시하고, 출간하자 바로 4쇄 출간에 들어가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를 잡고 있다.

    기자생활 정년퇴직 후 10년이 지난 지금도 방송과 강의, 글쓰기 등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유인경 작가는 주변의 선배, 어른들을 만나며 노년기를 주체적으로 살아가며 노년기를 금빛으로 반짝이는 ‘프리미엄 피어리드(Premium Period)’를 만들어 가는 모습을 들여다보게 되었다.

    유인경 작가는 강연에서 “나도 저렇게 나이 들어가고 싶다”는 선망의 대상이 되는 멋진 어른들이 들려주는 인생 후반기에 필요한 삶의 자세와 지혜를 21가지로 정리해 책에 담았다.“고 설명한다.

    이번 신간에서는 50대 이후의 인생 후반기를 희망차게 준비할 수 있는 책이며 초고령 시대에 대응할 수 있는 인사이트가 담겨있다고 유 작가는 전한다.

    한편,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유인경 작가는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현장에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중순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kt컨벤션웨딩홀에서 중소기업 CEO들을 대상으로 강연을 진행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