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서비스 강화

    경인권 / 문찬식 기자 / 2025-08-20 11:2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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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문 강사 초빙·실효성 있는 교육으로 고객 응대 역량 향상 기대

     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 고객 응대 역량 강화 교육을 하고 있다.
    [문찬식 기자] 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 20일 북부교육문화센터에서 주차사업팀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 역량 강화 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공단이 매년 지정·운영 중인 ‘CS 집중관리 대상 사업장’에 올해 공영주차장이 포함됨에 따라 고객 응대 서비스의 체계적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고객 응대 시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를 비롯해 불만 고객 대응법, 공감 화법 등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구체적인 방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해 보겠다”고 말했다. 

     

    공단은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제2차 고객응대 역량 강화 교육’을 할 예정이며 맞춤형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현장 응대 수준을 체계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윤낙영 이사장은 “현장 직원의 응대 역량이 곧 공단 서비스의 신뢰로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응대 환경을 조성하고 공단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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