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프로모션은 2월 23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콜라보를 기념한 바른치킨X달다 제휴세트 메뉴 2종(다크세트/바삭세트)을 한정 출시해 판매한다.
‘바른치킨X달다 다크세트’는 다크게이머를 연상케 하는 블랙계열의 ‘통곡물간장치킨’과 ‘카사바삭’, ‘콜라 500ml’로 구성됐다. ‘바른치킨X달다 바삭세트’는 바삭한 잇츠바삭 ‘시즈닝치킨(마라/달콘/바질바삭 중 택1)’과 ‘카사바칩’, ‘콜라 500ml’로 이뤄져 있다. 바른치킨앱을 비롯해 배달앱, 홀, 방문포장, 전화 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휴세트를 포함한 바른치킨의 치킨메뉴 주문 시 다크게이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 아이템 쿠폰(3만원 상당)이 증정된다. 치킨 1마리 주문 당 1개의 쿠폰이 지급되며, 긁어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형태로 제공된다.
바른치킨 앱에서는 더욱 특별한 혜택이 주워진다. 자사앱에서 제휴세트를 주문한 고객은 스페셜 아이템(5만원 상당)이 추가로 증정돼, 3만원+5만원 쿠폰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아이템 쿠폰은 제휴세트 주문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카카오톡 알림톡 또는 MMS를 통해 개별 발송된다.
게임 아이템 쿠폰은 쿠폰번호가 다를 경우 계정당 5회 사용할 수 있으며 점포별 쿠폰 소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인게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2월 23일까지 매일 12시마다 달다 유저들에게 다양한 푸시 아이템과 함께 바른치킨 콜라보 음식이 지급된다. 우편을 통해 실제 바른치킨에서 판매하는 ‘치킨케이크’와 ‘현미바삭’을 구현한 아이템을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응원 댓글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2월 6일까지 양식에 맞춰 바른치킨X달다 콜라보에 대한 응원을 댓글로 남겨준 유저 가운데 150명을 추첨해 바른치킨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0 포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바른치킨 마케팅팀 우정윤 선임은 “이번 콜라보를 통해 치킨부터 게임, 콜라보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바른치킨 일부 로봇매장(강남역점, 건대역점, 송파잠실점)에서는 포토존, 등신대 등 달다의 흔적을 만나보는 이색 재미도 느껴볼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른치킨 혹은 달빛조각사:다크게이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