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영암군 생태관광 투어체험 포스터 / 영암문화관광재단 제공 |
이번 영암 생태관광투어체험은 '2023 영암 생태관광 아카데미' 사업 중의 하나로 영암을 대표하는 생태관광 자원인 월출산과 도갑사의 숨은 명소를 관광하고 체험하는 프로그램이다.
1일차인 8일에는 ‘한국트로트가요센터 : 국립공원과 지역사회 상생 발전 세미나’, ‘도갑사 템플스테이’, 2일차 9일에는 ‘월출산국립공원 탐방 : 도갑사 - 용수폭포 - 도선수미비- 도갑습지자연관찰로’, ‘예담은규방문화원 : 천연염색 체험’ 중심으로 진행된다.
투어체험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12월 3일까지 구글신청링크 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25명 이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생태관광투어체험을 기획한 영암문화관광재단 관광마케팅팀 김여주 프로듀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영암군의 다양한 생태관광 명소와 체험활동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생태관광투어체험과 아카데미에 참여하신 분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지구환경과 생태힐링의 도시 영암을 가꾸기 위해 국립공원 생태탐방원 개소 시 우리들의 활동이 코스화 되는 사례를 만들어 지역과 연계되는 생태관광의 마중물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생태관광투어체험 참여 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영암문화관광재단 관광마케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