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피어싱, 창업주 운영 부담 덜 수 있는 ‘오토 매장’ 창업 도와

    기업 / 이창훈 기자 / 2023-05-24 11:18:11
    • 카카오톡 보내기
     

    피어싱·액세서리 전문 프랜차이즈 ‘안녕피어싱’이 신규 가맹점주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최근 TV나 매체,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피어싱을 착용한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피어싱이 대중화되고 있는 추세다. 과거 젊은 세대만이 피어싱을 한다는 인식이 있었지만, 성별과 나이를 막론하고 피어싱 30~40대 중장년 남성들도 피어싱을 할 정도로 대중화되었다.

    하지만, 피어싱을 쉽게 접할 수 있는 매장은 여전히 찾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특히 다양한 피어싱 제품들을 취급하는 편집샵이 부족하고 수요가 오르는 반면, 공급이 따라가지 못하는 상황이다.

    안녕피어싱은 오토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 오토 매장은 가맹점주가 매장에 항시 상주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매장 운영이 가능한 것을 의미한다.


    특히 가맹점이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리오더 요청이 진행될 수 있도록 가맹점주가 직접 주문할 수 있는 별도의 쇼핑몰을 개설해 주문 및 상품 파악, 선택 주문이 가능하도록 실시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을 진행할 경우 창업 및 이론, 실무 교육도 진행하고 있다. 창업 진행 시 시간적인 손실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기술력을 갖추도록 돕는다.

    또한 피어싱 상호권, 지역영업권 보장, 매장 운영 노하우 등을 공개하고 인테리어 또한 본사에서 직접 인테리어 시공 및 집기를 공급한다.

    한편, 안녕피어싱은 서울, 경기 지역에서 가맹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매장은 밝고 따뜻한 느낌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해 깔끔한 매장으로 구성했다. 귀걸이, 목걸이, 팔찌, 반지, 헤어핀 등 다양한 액세서리도 취급하고 있어 소비자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