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강남, 토익 입문자를 위한 여름방학 대비 ‘별쌤토익’ 론칭

    교육 / 이승준 기자 / 2022-06-24 11:56:16
    • 카카오톡 보내기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강남토익학원 파고다가 7월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와 영어의 기본기가 필요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별쌤토익’ 신규강의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별쌤토익의 황효진 강사는 토익 시험에 대한 이해뿐만 아니라 해석에 활용할 수 있는 문법의 기초를 다지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입문자 맞춤강의를 제공한다. 600점을 목표로 하는 기초강의를 담당하며, 토익 파트별 문제 유형 분석, 빈출 표현 연습 및 정답의 이유를 찾아가며, 실전 문제 풀이에 적용하는 연습을 반복적으로 진행한다.

    별쌤토익 점수보장반 수강생에게는 ▲목표점수 달성시 응시료 환급 ▲개인형 인공지능 학습 솔루션 오즈랑 서비스 등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오프라인으로 수업 참여가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서는 실시간 온라인 LIVE 강의가 제공되며,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강의를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코로나로 인해 학습 중단의 우려가 없이 지속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별쌤토익 황효진 강사는 ‘나는 별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토익 초보자에게 유용한 문법과 기초 설명, 파트별 문제 풀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파고다 강남학원은 1차 레드위크 기간인 6월 25일(월)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