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 참여

    사회 / 김민혜 기자 / 2024-11-04 12:07:51
    • 카카오톡 보내기
    ▲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 (사진제공 : 주식회사 ‘팜팜’)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단장 임호 배우)가 주식회사 ‘팜팜’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에 참여 영상 촬영을 지난 2일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팜팜’(COO 이재성)은 온라인 중고 명품 거래 플랫폼을 기반으로 명품 감정 인력양성과 명품 사입 및 판매 비즈니스, 셀럽 애장품 경매 이벤트 프로세스와 스타와의 콜라보 프로젝트를 기획 진행 중인 회사이다.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는 단장으로 배우 임호를 중심으로 이철민, 송영규, 정성일 배우 등으로 구성된 2017년에 창단한 연예인 야구단이다.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는 ‘팜팜’이 기획하는 스타 도네이션 챌린지 프로젝트로 스타들의 애장품을 경매 이벤트를 통하여 팬들에게 제공하고, 여기서 발생한 수익금 일부는 한국영화발전기금 및 문화콘텐츠 기금으로 사용되어 현재 침체되어 있는 한국 영화와 문화 콘텐츠의 부흥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의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에 참여 영상 촬영은 ‘자하문리그야구장’에서 진행됐다.

    ▲ 주식회사 ‘팜팜’ COO 이재성 (사진제공 : 주식회사 ‘팜팜’)

    영상은 ‘크루세이더스’의 야구 경기 모습과 ‘초록박스 챌린지’에 참여한 스타들의 인터뷰와 참여 물품 순으로 촬영 진행되었고, 화기애애한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되었다고 주식회사 ‘팜팜’ 이재성 COO는 전했다.

    ‘팜팜&스타 초록박스 챌린지’은 11월 27일에 ‘팜팜’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 그랜드 오픈될 예정이고, 연예인 야구단 ‘크루세이더스’의 참여 스타와 참여 물품은 12월 중에 공개될 예정이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