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온라인으로 만나는 비대면 마술공연

    영남권 / 최성일 기자 / 2021-11-12 12:14:08
    • 카카오톡 보내기
    마술공연 ‘사라지는 레스토랑’ 진행
    ▲ 비대면 마술공연 홍보포스터.
    [양산=최성일 기자]

    양산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양산시 영유아를 대상으로 가정에서 안전하게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6~28일 3일간 비대면 마술 공연 「사라지는 레스토랑」을 진행한다.

    「사라지는 레스토랑」공연은 마법 레스토랑에 방문한 사라진 위인들(베토벤, 뉴턴, 다빈치)과 마술 종업원의 한판 대결로 진행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 마술 드라마로 공연장에서 느낄 수 있던 생생한 현장감과 유익한 교육 정보까지 담아 어린이들에게 즐거움과 흥미를 전할 예정이다. 

     

    공연 관람은 양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유튜브에서 양산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센터 회원에게는 공연 전날 영상 참여 링크가 문자 발송될 예정이다.

    또 마술공연 외에도 센터 회원을 대상으로 「관람후기 약속 이벤트」를 실시해 영유아가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키트와 영상을 제공해 가정에서 간단한 마술을 직접 체험하는 비대면 프로그램을 같이 실시한다. 이벤트 사전 신청은 11월16일부터 11월19일까지 양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선착순 150명)할 수 있다.

    양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앞서 5월에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뮤지컬 앤서니브라운의 「돼지책」비대면 공연을 상영하여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양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