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출처=가수유리(클라운지 앨범 발매) |
가수 ‘유리’가 신개념 융복합 문화시스템 ‘클라운지(CLOUNGE)’의 광고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오는 20일 ‘클라운지’ song를 발표할 예정이다.
가수 유리는 이번 앨범 송 발표에 앞서 자신의 SNS를 통해서 “안녕하세요 유리예요 7월 20일 낮 12시에 유리의 ‘클라운지’ song이 발매 되어요 앨범커버 여러분께 첫 공개해요.”라고 앨범 커버 사진을 공개했다.
또 “이번 음악은 제가 CF모델로 발탁된 ‘클라운지’ 광고음악이라 기존 제 개인앨범 색과는 다른 분위기의 음악으로 밝고 신선한 컨셉의 옴니버스앨범이예요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해요.”라는 인사말을 남겼다.
가수 유리는 지난 5월11일에는 ‘플라워’(Flower)를 발매하며 방송활동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한 가수 유리의 신곡 ‘플라워’는 원색적인 가사가 특징이다.
또 반대로 감수성을 자극하는 멜로디 역시 곡을 돋보이게 한다. 전문가들은 ‘플라워’를 두고 “마치 영화 속 판타지의 한 장면이 스친다.”고 평가하기도 했다.오는 20일에 발매가 되는 ‘클라운지’ 앨범은 알앤비 가수 유리의 소개처럼 “무더운 여름을 밝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으로 꾸며 봤다.”고 설명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