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아바니 센트럴 화이트데이 로맨틱 패키지 내달 20일 오픈

    여행/레저 / 이승준 기자 / 2022-02-21 08:58:31
    • 카카오톡 보내기
    아바니 센트럴 부산에서 즐기는 컴퍼니합의 알찬 여행 패키지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호텔 및 리조트 상품 기획을 전문으로 하는 컴퍼니합이 아바니 센트럴 부산 호텔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패키지는 2월 20일부터 2월 23일까지 총 4일간 카카오톡딜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상품의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약 1달 반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아바니 센트럴 부산의 패키지는 ▲베스트 패키지 ▲로맨틱 패키지 ▲릴렉스 패키지로 총 3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다.

    먼저 베스트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룸 객실과 더 큐브 레스토랑의 2인 조식 뷔페가 포함된 상품이다. 더 큐브 레스토랑은 푸드스테이션을 중심으로 모든 배치가 큐브를 형상하고 있는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한 더 큐브는 한식과 중식, 일식, 양식은 물론 아바니 브랜드의 근간이 되는 태국 요리까지 각국의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다음 로맨틱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룸 객실과 스카이 포차(루프탑) 커플 이용권(추천 와인 1병 & 브리치즈 구이)으로 구성돼 있다. 아바니 센트럴 36층에 위치한 스카이 포차는 오전에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야경 모두를 즐길 수 있다. 실내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흘러나오는 음악을 감상하는 여유로운 휴식과, 실외 테라스의 바베큐와 풀장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